•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목록
    늦게나마 미안하다고 사과를 해야겠기에~
    작성자 |공찬식 등록일 |2018-06-14 11:51:14 조회수 |105
    이글을 올립니다. 선거날 오전 여성아이병윈 내시경등 건강 검진 예약을 했는데 전날까지 연락도 메세지도 없어 찜찜한 맘으로 당일 아침 굶고 찾아갔더만 본인은 예약이 되지않았다네요. 안내데스크 빨간 유니폼아가씨에게 예약부터 마니 기다리게 하더만 일처리가 이렇케 매끄럽지 못하냐고 신경질적으로 화도 좀 냈지요. 알아본다며 좀 기다려보라기에 자리에 앉아 있으니 예약담당팀장이 와서 행정착오가 있었는것 같다며 정중하게 사과를 하네요. 다행히 올 예약 취소한 사람이 있어 검진이 가능하다며 친절하게 안내까지 해주네요. 덕분에 내시경과 초음파를 빠르게 마치고 결과를 기다리는데 "여기 내시경검사실인데 왜 안오시냐"고 "뭐~ 벌써 끝나고 결과 기다리고 있는데 뭔 소리냐고" "거기 어디냐고" "이층인데요" "여기 여성병원인데 몇번이나 전화해도 안 받으시고" 아차 내가 머리는 여성아이를 생각하고 눈과 손은 여성병원을 예약했나 보다~~헐 이런 나의 실수를~ 머리는 안내데스크에서 잘못을 사과해야지 하는데 다리가 또 그냥 황급히 도망와 버렸네요. 지금이라도 친절하게 안내해주신 예약담당팀장님 위 내시경과 복부,갑상선초음파도 상세하게 설명해준 선생님 모두 감사드리고 저의 실수를 사과드립니다. 여성아이 병원~~ 사랑합니다.
    목록
    늦게나마 미안하다고 사과를 해야겠기에~
    작성자 |공찬식
    등록일 |2018-06-14 11:51:14
    조회수 |105
    이글을 올립니다. 선거날 오전 여성아이병윈 내시경등 건강 검진 예약을 했는데 전날까지 연락도 메세지도 없어 찜찜한 맘으로 당일 아침 굶고 찾아갔더만 본인은 예약이 되지않았다네요. 안내데스크 빨간 유니폼아가씨에게 예약부터 마니 기다리게 하더만 일처리가 이렇케 매끄럽지 못하냐고 신경질적으로 화도 좀 냈지요. 알아본다며 좀 기다려보라기에 자리에 앉아 있으니 예약담당팀장이 와서 행정착오가 있었는것 같다며 정중하게 사과를 하네요. 다행히 올 예약 취소한 사람이 있어 검진이 가능하다며 친절하게 안내까지 해주네요. 덕분에 내시경과 초음파를 빠르게 마치고 결과를 기다리는데 "여기 내시경검사실인데 왜 안오시냐"고 "뭐~ 벌써 끝나고 결과 기다리고 있는데 뭔 소리냐고" "거기 어디냐고" "이층인데요" "여기 여성병원인데 몇번이나 전화해도 안 받으시고" 아차 내가 머리는 여성아이를 생각하고 눈과 손은 여성병원을 예약했나 보다~~헐 이런 나의 실수를~ 머리는 안내데스크에서 잘못을 사과해야지 하는데 다리가 또 그냥 황급히 도망와 버렸네요. 지금이라도 친절하게 안내해주신 예약담당팀장님 위 내시경과 복부,갑상선초음파도 상세하게 설명해준 선생님 모두 감사드리고 저의 실수를 사과드립니다. 여성아이 병원~~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