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
작성자 | 여성아이 | 등록일 | 2016-11-14 00:00:00 | 조회수 | 1395 |
---|---|---|---|---|---|
답변이 늦어져 죄송합니다 고객상담팀 팀장입니다. 진료전 상담시 불쾌감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지적해 주신 부분에 대해서는 담당 직원 교육을 다시 시키고, 상담팀 간호사 전원에게도 전달하였으며, 문제되는 부분은 확인하고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진료에 불편함을 드린점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차후에는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겠습니다. 앞으로는 더 세심히 고객의 입장에서 배려하고, 본원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병원이 되도록 더욱더 신경쓰겠습니다. |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
작성자 | 여성아이 |
---|---|
등록일 | 2016-11-14 00:00:00 |
조회수 | 1395 |
답변이 늦어져 죄송합니다 고객상담팀 팀장입니다. 진료전 상담시 불쾌감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지적해 주신 부분에 대해서는 담당 직원 교육을 다시 시키고, 상담팀 간호사 전원에게도 전달하였으며, 문제되는 부분은 확인하고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진료에 불편함을 드린점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차후에는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겠습니다. 앞으로는 더 세심히 고객의 입장에서 배려하고, 본원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병원이 되도록 더욱더 신경쓰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