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여기직원분들왜이런지모르겠네요 | |||||
작성자 | 김유정 | 등록일 | 2020-12-11 16:53:54 | 조회수 | 2088 |
---|---|---|---|---|---|
지난번 한시간 기다리게한일에 대해 사과 한마디 못들었는데 오늘에야 봤네요 ㅋㅋㅋㅋ 고객정보에 고객욕적은거 내가 빨리해달라한건 특이사항에 적을일이고 직원분의 지인이라고 몰래 순번바꿔주고 먼저해주고 하는건 잘못된일이아닌가보죠? 둘째 태어나고 딱한번 기다리다기다리다 화나서 차에 애기있어서 좀 빨리해주시라한걸 특이사항에 그런식으로 고객을 적어놓나요? 진짜 여긴 서비스교육이며 직원교육은 전혀없나봐요 ^^ |
전여기직원분들왜이런지모르겠네요 | |
작성자 | 김유정 |
---|---|
등록일 | 2020-12-11 16:53:54 |
조회수 | 2088 |
지난번 한시간 기다리게한일에 대해 사과 한마디 못들었는데 오늘에야 봤네요 ㅋㅋㅋㅋ 고객정보에 고객욕적은거 내가 빨리해달라한건 특이사항에 적을일이고 직원분의 지인이라고 몰래 순번바꿔주고 먼저해주고 하는건 잘못된일이아닌가보죠? 둘째 태어나고 딱한번 기다리다기다리다 화나서 차에 애기있어서 좀 빨리해주시라한걸 특이사항에 그런식으로 고객을 적어놓나요? 진짜 여긴 서비스교육이며 직원교육은 전혀없나봐요 ^^ |